으로 시작하는 세 글자의 단어: 16개

한 글자:1개 두 글자:6개 세 글자: 16개 네 글자:16개 다섯 글자:7개 여섯 글자 이상:5개 모든 글자:51개

  • 모션 : (1)야구에서, 투수가 공을 던지기 위해 두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리고 서 있는 자세.
  • 보드 : (1)긴 손잡이가 있고, 바닥에 2~4개의 작은 바퀴가 달린 보드. 주로 어린이들이 아스팔트나 콘크리트 바닥에서 두 손으로 핸들을 잡고 한 발로 바닥을 밀면서 탄다. 성인들은 짧은 거리를 이동할 때 교통수단으로 이용하기도 한다.
  • 색인 : (1)프로그램 제목에 있는 각각의 키워드를 알파벳순으로 정리하여 나열한 색인. 키워드마다 지수 항목이 주어지며, 어떤 단어는 지수 단어로 취급되지 않아도 그 제목의 일부로 인쇄된다.
  • 샌드 : (1)지진이나 충격으로 모래 지반의 물이 위쪽으로 스며드는 힘이 모래의 수중 단위 체적 중량보다 커져서 모래 지반이 액체 상태로 변하는 현상.
  • 성형 : (1)시술이 간단하고 회복이 빨라 단기간에 일상생활로 돌아갈 수 있는 성형 수술이나 처치. 매몰법을 이용한 쌍꺼풀 수술, 보톡스 주사 요법 따위가 있다.
  • 세대 : (1)15분(quarter), 일체화된 경험(uniting experience), 직관(intuition), 모방(copy&paste), 한류 주도(k-wave) 등 다섯 가지를 누리는 세대. 다섯 단어의 머리글자를 따서 만든 말이다.
  • 소트 : (1)정렬의 대상이 되는 원소열에서 샘플로서 원소를 하나 골라 기준으로 삼고, 그것보다 작은 원소의 그룹과 큰 원소의 그룹으로 분할하여 각 그룹의 정렬에 이 분할을 재귀적으로 적용하는 산법. 비교에 바탕을 둔 정렬 산법 가운데에서 일반적인 컴퓨터에 실현하기에 평균적으로 가장 빠른 방법이다. 1962년에 호어(Hoare, C.)가 발표하였으며, 상당히 개량되어 1975년에 세즈윅(Sedgewick, R.)이 완성한 프로그램이 가장 표준적인 것으로 꼽히고 있다. (2)호어(Hoare, C.)가 개발한 정렬 알고리즘. 큰 목록을 큰 요소와 작은 요소의 두 부그룹으로 나눈 다음에 각각의 부그룹을 반복하여 나눈다.
  • 스텝 : (1)사교춤의 하나. 4분의4 박자의 경쾌하고 빠른 스텝의 춤이다.
  • 오픈 : (1)배구에서, 세터와 공격수 간의 거리가 3미터 정도로 비교적 먼 거리에서 이루어지는 속공. 직선에 가깝게 토스하여 상대 팀 블로커의 타이밍을 빼앗는 기술이다.
  • 점토 : (1)해저의 점토층이 융기되어 육지가 된 후 빗물 따위의 지표수에 의해서 용출되어 공극수의 증분(增分) 농도가 감소함으로써 예민비가 대단히 높게 된 점토. 일반적으로 액성 한계가 100% 이상 되는 것이 많다.
  • 정렬 : (1)정렬의 대상이 되는 원소열에서 샘플로서 원소를 하나 골라 기준으로 삼고, 그것보다 작은 원소의 그룹과 큰 원소의 그룹으로 분할하여 각 그룹의 정렬에 이 분할을 재귀적으로 적용하는 산법. 비교에 바탕을 둔 정렬 산법 가운데에서 일반적인 컴퓨터에 실현하기에 평균적으로 가장 빠른 방법이다. 1962년에 호어(Hoare, C.)가 발표하였으며, 상당히 개량되어 1975년에 세즈윅(Sedgewick, R.)이 완성한 프로그램이 가장 표준적인 것으로 꼽히고 있다.
  • 트란 : (1)원격 통신 환경에서 사용하는, 포트란 언어의 축소 형태.
  • 트랩 : (1)농구에서, 반칙, 바이얼레이션, 볼 아웃 따위로 말미암아 상대 팀이 경기장 밖에서 경기를 재개할 때, 수비 팀 선수들이 첫 패스를 받는 선수에게 재빨리 더블 팀으로 수비하는 일.
  • 페이 : (1)컴퓨터의 전산망으로 전자 자금을 이체하는 서비스.
  • 피치 : (1)야구에서, 의도적으로 타자의 허를 찌르려고 한 반칙 투구.
  • 핸드 : (1)농구에서, 손과 팔의 민첩성 향상을 위한 연습 방법. 한 발을 앞으로 내딛고 양다리 사이에서 공을 두 손으로 잡고 있다가 공을 살짝 띄운 후 앞쪽에 있는 발 앞에서 박수를 치고 떨어지는 공이 바닥에 닿기 전에 잡는다.

초성이 같은 단어들

(총 66개) : 카, 칵, 칸, 칼, 캄, 캇, 캉, 캐, 캑, 캔, 캠, 캡, 캥, 캭, 컁, 커, 컥, 컨, 컬, 컴, 컵, 컷, 케, 켄, 켓, 켜, 켠, 켣, 코, 콕, 콘, 콜, 콤, 콥, 콩, 콱, 쾅, 쾌, 쾡, 쾨, 쾽, 쿠, 쿡, 쿤, 쿨, 쿰, 쿱, 쿵, 퀄, 퀑, 퀘, 퀭, 퀴, 퀵, 퀸, 퀼, 큐, 크, 클, 킈, 키, 킥, 킨, 킬, 킵, 킹

실전 끝말 잇기

퀵으로 끝나는 단어 (6개) : 시 퀵, 디 퀵, 퀵, 비 퀵, 에이 퀵, 실버 퀵 ...
퀵으로 끝나는 단어는 6개 입니다. 그리고 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처럼, 퀵으로 시작하는 세 글자 단어는 16개 입니다.

🦉 이런 동물 속담도 있었네?